김준현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김포을 지역위원장은 18일 오후 김포아트홀에서 '김준현의 손'이라는 제목의 출판기념회를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장에는 연규홍 한신대 총장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김두관·박정·서영교·송영길·전해철·추미애·홍영표 국회의원 등 민주당 주요인사와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 관내 기업인, 경기도의회 전·현직 의원 등 100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재영 토마토TV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고, 이어진 북콘서트는 개그우먼이자 출판평론가인 남정미씨가 진행했다.

북콘서트에서는 김성신 출판평론가가 패널로 참석해 김준현 위원장의 삶과 책에 담긴 내용을 토크쇼 형식으로 마쳤다.

책 '김준현의 손'은 맞잡은 손, 나누고 보듬는 손, 정의로운 손, 가리키는 손이라는 키워드로 구성됐다. 따뜻한 정치, 행복한 경제를 향해 김준현 위원장이 펼치려는 정치·경제·문화·역사·여성·청년 분야 정책 아젠다를 다뤘다.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축전을 통해 "김준현 위원장은 경기도의원을 역임하며 모두가 더불어 잘 사는 포용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선 민주당의 든든한 일꾼"이라고 격려했다.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축하영상에서 "경기도가 입증했고, 김포가 원하는 준비된 정치인 김준현 위원장의 따뜻한 경제 만들기가 아름다운 결실을 보기 바란다"며 "책 제목대로 김준현을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 여성, 청년, 노동자, 농민, 주부들에게 맞잡고 나누고 가리키는 정의로운 손이 되길 진심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icon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RTK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저작권자 © 알티케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