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태풍 피해 고객대상 금융지원책 마련
BC카드, 태풍 피해 고객대상 금융지원책 마련
  • 이상후 기자
  • 승인 2019.09.16 0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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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풍 피해 고객 대상으로 최대 6개월까지 이용대금 청구유예

BC카드가 추석을 앞두고 태풍 ‘링링’으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한 금융지원책을 마련했다.

지난 8일 발생한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일시불, 할부, 현금서비스 등 이용대금에 대해 최대 6개월까지 청구유예를 받을 수 있다.

피해 고객은 오는 16일부터 10월 말까지 BC카드 콜센터(1588-4000)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관할 지역 행정 관청에서 발급하는 ‘피해사실확인서’도 준비해야 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을 위해 다양한 금융지원책을 마련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BC카드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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