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개편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개편
  • 이상후 기자
  • 승인 2019.10.01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 개선부터 정기배송 서비스까지... 고객 편의 서비스 강화
(제공=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가 ‘손으로 전하는 모바일 신선마켓’으로 확 바뀐다.

한국야쿠르트가 1일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먼저 한국야쿠르트는 제품군 확대를 통해 1인용 밀키트부터 이유식 등 기존 대비 70여종의 품목을 추가했다. 총 212종으로 이른다.

본죽, 종가집, 농협안심한돈, 팜투베이비 등 국내 대표 식품 브랜드와 손잡고 인기제품 50여종도 선보인다. 

정기배송 서비스도 진화해 고객은 한국야쿠르트만의 유통 채널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한 번의 모바일 주문으로 신선 제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서울 일부 지역에 한정하여 저녁배송 서비스 ‘하이프레시 고(GO)’ 서비스도 시작한다.

이번 서비스는 저녁시간인 18시부터 23시까지 운영해 저녁식사 준비가 힘든 1인 가구, 맞벌이 부부 등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모바일 앱도 쉬운 카테고리 구성과 이미지, 영상을 활용한 서비스 정보 전달 등 직관성을 극대화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이번 ‘하이프레시’ 개편을 통해 보다 다양한 신선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신선마켓’이 완성됐다”며, “앞으로도 ‘하이프레시’를 이용하는 고객이 신선한 제품과 서비스만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선 품목을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채널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경기도 파주시 금릉역로 84, 청원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070-4038-2516
  • 팩스 : 031-830-8652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화숙
  • 명칭 : 키두 커뮤니케이션㈜
  • 제호 : 알티케이뉴스
  • 등록번호 : 경기 아 51726
  • 등록일 : 2017년 11월 08일
  • 발행일 : 2017-11-08
  • 발행인 : 남기두
  • 편집인 : 남기두
  •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303-273626 키두커뮤니케이션 (주)
  • 알티케이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알티케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openspace78@rightknow.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