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규 KEB하나은행장 “손님 보호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지성규 KEB하나은행장 “손님 보호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 이민준 기자
  • 승인 2019.10.01 1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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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F 손실 고객에게 진정 어린 사과, 분쟁조정 절차에 적극 협조할 예정
keb 하나은행
(제공=RTK뉴스 DB)

KEB하나은행은 해외 금리연계형 파생결합펀드(이하 DLF) 손실로 인해 고객에게 깊이 사과드리며, 소비자 보호를 위한 다양한 대책을 마련키로 했다고 1일 밝혔다.

지성규 KEB하나은행장은 “당행을 믿고 거래해 준 손님들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책임 있는 자세로 진심을 다해 분쟁조정절차 등에 적극 협조하고, 무엇보다 손님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이를 위해 소비자 보호를 은행의 최우선 가치로 두고 손님의 자산관리에 대한 은행의 정책, 제도 및 프로세스를 성과 중심에서 손님 중심으로 전면 개편키로 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다시 한 번 은행을 통해 DLF 상품에 가입해 손실을 입게 된 모든 고객에게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진정성 있는 대책 마련을 통해 손님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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