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상품 및 프로세스 개편으로 고객자산 보호
KB국민은행, 상품 및 프로세스 개편으로 고객자산 보호
  • 이상후 기자
  • 승인 2019.10.01 1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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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스크 분석과 현황 파악으로 신속한 조치 결정
KB국민은행
(제공=RTK뉴스 DB)

 

KB국민은행은 1일,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강화를 위해 금융투자상품 판매 및 서비스 체계를 전면 개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개편 계획에는 투자상품 판매 심의 절차 강화, 고객 중심 상품 라인업으로 안정적 상품 판매, 고객 수익률 중심으로 영업점 평가체계 개선 추진등이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투자 수익률과 자산이 증가함으로써 은행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 체계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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