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 자유한국당 제공
나경원 / 자유한국당 제공

자유한국당은 오는 7일 주요 경제단체장들을 초청해 긴급 간담회를 열고 경영 및 산업계 애로사항을 듣는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용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 강호갑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회장, 서승원 중소기업중앙회 상근부회장이 참석한다.

나경원 원내대표 등 한국당 원내지도부는 오는 7일 오후 국회 귀빈식당에서 ‘경제비상 극복, 무엇을 해야하나?’라는 주제로 경제4단체장을 초청해 긴급간담회를 개최한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경제비상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산업계 및 경영계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자 긴급 간담회를 마련했다”며 “야당으로서 당연히 할 일을 그동안 소홀히 한 점이 있었다. 앞으로 대안정당으로서 귀기울여 해법을 제시하는 정당으로서 노력을 다하겠다”고 취지를 말했다. 

그는 또 “지난달말 소상공인연합회와 간담회를 갖고 최저임금 인상 등에 따른 자영업계의 고통과 고충을 청취했다”며 “향후 한국노총 등 노동계와도 각종 현안에 대해 긴밀한 논의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당내에서는 나경원 원내대표, 정용기 정책위의장, 정양석 원내수석부대표, 이종배 정책위 수석부의장, 소득주도성장폐기와경제활력되살리기특별위원장인 김광림 의원과 관련 상임위 위원장 및 간사 등이 자리할 예정이다.

icon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RTK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저작권자 © 알티케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