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제공
자유한국당 제공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는 30일 “총선 압승을 통해 좌파 개헌을 막고, 대선 승리의 발판을 만들어야 한다”며 전당대회 당 대표 출마 선언을 공식화하였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더케이타워 그랜드홀에서 “지금 우리는 좌파 정권과 치열하게 싸워야 할 때다. 지금 문재인 정권의 폭주를 막지 못하면 내년 총선의 승리는 멀어진다”며 이같이 말했다.

홍 전 대표는 구체적인 해결방안으로 △대여투쟁력 있는 인사 중용 △당의 혁신기구 상설화 △유튜브·SNS채널 활성화 △네이션 리빌딩 등을 제시했다.

그는 “지금 내 나라는 통째로 무너지고 있다”면서 “북핵 위기는 현실화되었고, 민생경제는 파탄에 이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좌파 정권의 정치 보복과 국정 비리는 극한으로 치닫고 있다”면서 “이제는 온 국민이 문재인 정권에 속았다고 한다”고 말했다. 

홍 전 대표는 “문재인 정권에 맞서 싸워야 할 우리당이 여전히 특권 의식과 이미지 정치에 빠져 ‘도로 병역비리당’ ‘도로 탄핵당’ ‘도로 웰빙당’이 되려고 한다”고 비판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제가 정치생명을 걸고 당원들과 함께 악전고투할 때 차갑게 외면하던 분들이 이제 와서 당을 또 다시 수렁으로 몰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알티케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