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승리.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경찰이 빅뱅 멤버 승리의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과 관련, 카카오톡 자료를 확보해 분석 중인 가운데 당시 카톡방에 다른 연예인 여러 명도 있었던 것을 확인, 조사 중이다.

11일 서울지방경찰청에 따르면 경찰은 해당 카톡방에 다수의 연예인이 있었던 것을 확인한 가운데 일부를 최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카톡방 내용과 관련된 내용을 조사했다.
 
카톡방에서 대화를 했던 연예인 가운데 가수 출신인 A씨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승리는 해당 카톡방에서 외국인 투자자 접대를 위해 클럽 아레나에 자리를 마련할 것을 지시함과 동시에 투자자 성접대를 추정하는 내용의 대화를 했다.

앞서 경찰은 전날 승리를 포함해 카톡 대화에 등장한 이들을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 

경찰은 카톡 대화 원본을 확보하는 데 수사력을 집중하고 있으며 최초 제보자가 카톡 대화 내용을 국민권익위원회에 낸 사실을 확인, 권익위에 자료 협조를 요청했다.

icon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RTK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저작권자 © 알티케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