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증진 프로그램인 ‘국민체력 100’ 이용자에게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최근 KEB하나은행과 제휴를 통해 18일부터 ‘국민체력 100’ 이용자를 대상으로 우대이자율과 건강검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국민체력100’ 홈페이지에서 ‘건강을 더한 국민체력100×KEB하나은행 제휴적금’에 가입한 이들을 대상으로 기본금리 연1.05%(계약기간 1년)에 연간 6회 이상 납입한 경우 만기해지 시 연 2.25%의 우대금리를 적용, 총 3.3%의 금리혜택을 제공한다.

가입금액은 월 1000원∼20만원이다. 제휴적금 가입 고객에게는 건강검진 비용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적금 가입 시 발행되는 할인쿠폰으로 에버헬스 가족검진 앱에서 건강검진을 예약하면 전국 80여개의 건강검진기관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7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시행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국민체력100’ 사업은 만 13세 이상의 국민을 대상으로 체력수준을 과학적으로 측정해 맞춤형 운동처방과 체력증진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대국민 체육복지 서비스다. 자세한 사항은 국민체력100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con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RTK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저작권자 © 알티케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