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과의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하고 이를 유포한 혐의를 받는 가수 겸 방송인 정준영(30)씨가 구속된 21일, 클럽 `버닝썬 사건` 최초 고발자인 김상교씨가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주목된다. 

버닝썬에서 폭행을 당한 일로 경찰 조사를 받는 김 씨는 정준영의 구속 소식이 전해진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출연 장면을 캡처해서 올렸다. 

김 씨는 당시 방송에서 폭행 가해자가 두 명이며, 최초 폭행자는 클럽 VIP로 승리·정준영·최종훈 등이 포함된 `승리 카톡방`에 나오는 한 명이라고 주장하였다. 

이날 정준영과 함께 구속영장 실질심사를 받았지만, 기각돼 구속되지 않은 버닝썬 장모 이사와는 다른 사람이다.

이는 사건 당시 현장 폐쇄회로(CC)TV를 통해 사건 초기부터 대중에 알려졌던 부분이다. 

김씨는 "3달간 왜 경찰유착과 연예인 카톡방이 같이 나온 지 이해가 되시겠죠. 그들이 꾸민 계략이었고 결국 같은 놈들입니다. 덕분에 니들 조직 구조가 이해가 됐다. 무너져라 이제"라고 적었다.

이어 "최초폭행자 1명이 아니고 2명인 거 알고 있어. 그 얼굴 기억해, 곧 보자 버닝썬"이라고 덧붙였다.

icon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RTK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저작권자 © 알티케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