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 국회의원 / 알티케이뉴스 DB
박정 국회의원 / 알티케이뉴스 DB

 

21일 더불어민주당은 파주시을 국회의원 후보를 단수 공천했다. 

더불어민주당 임혁백 공천관리위원장은 "파주시을에 박정 국회의원을 단수공천한다"고 밝혔다

박정의원은 페이스북에 "공천확정 소식을 접하고, 무거운 책임감이 든다며,“꼭 승리하여 국민께, 파주시민께, 그리고 민주당과 민주주의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박정 의원은 "이번 선거는 경제 무능, 행정 무책임, 국민, 의회 무시 등 윤석열 정부의 3무에 대한 심판의 장이라며, 경제와 외교에서 보여준 윤 정부의 무능은 심각했고, 이태원 참사와 해병대 채상병 사망사건, 김건희여사 명품백 사건에서 보여준 무책임은 뻔뻔했으며, 카이스트 입틀막 사건에서 보여준 국민 무시, 국회의 입법 9건에 대해 거부권을 행사하는 의회 무시에 할 말을 잃게 만든다"고 강조했다. 

그는 “정권에 확실한 책임을 묻는 것이 이번 총선이 갖는 의미”이며, “반드시 승리하여 윤석열 정부에게 엄중한 책임을 묻겠다.”고 말했다. 

박의원은 "이번 총선은 백만파주로 도약하기 위한 분기점이라고 정의한 뒤 평화경제특구법을 발의하고, 통과시킨 능력으로, 경기북부특별자치도를 경기도 핵심공약으로 관철시킨 저력으로 파주의 신성장동력을 만들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9일 국민의힘은 파주시을에 전정일 전 파주세무서장, 조병국 전 파주시장 후보, 한길룡 전 파주을 당협위원장 3자 경선으로 결정됐다. 

icon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RTK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저작권자 © 알티케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