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 국회의원 / 알티케이뉴스 DB
박정 국회의원 / 알티케이뉴스 DB

 

지난 29일  국회는 본회의를 열고 22대국회의원선거 선거구획정안을 통과시켰다.

지난 29일 통과된 획정안에 따르면 파주시는 갑의 경우 교하동, 운정1-6동, 파주시을은 문산, 파평, 법원, 파주, 월롱, 적성, 장단, 금촌1-3동, 조리, 광탄, 탄현으로 조정됐다. 

박정 의원은 "선거구조정안에 대한 입장문을 통해 파주시을 국회의원이 아닌 파주시 국회의원"이라고 밝혔다. 

박 의원은 "선거구조정에 따른 파주시을 면적이 618.28㎢로 파주 전체면적의 92%가 되었다"며, "이는 서울의 605.21k㎡보다 더 큰 거대 선거구"라고 설명했다.

박 의원은 “파주시 면적 92%의 파주시을 지역 국회의원은 명실상부한 파주시 국회의원임을 선포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새롭게 파주시을 지역구로 편입된 조리, 광탄, 탄현 주민에게는 우선 환영한다"며 “박정이라는 큰 우산 안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정 의원은  “서울 면적보다 큰 파주시을을 초선의 무능, 무경험, 무경력의 3무로 감당할 수 있겠냐?”라며 "이번 선거구조정으로 파주시을에 3선의 힘과 경력이 더욱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박 의원은 “파주시 92%에 평화가 강물처럼 흐르고, 풍요가 바람처럼 깃들도록 할것"이라고 밝혔다. 

icon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RTK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저작권자 © 알티케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