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길룡 후보와 박용호 국힘 파주시갑 국회의원 후보, 김동규·전정일 공동선거대책위원장, 송달용 전 파주시장, 조용호 전 경기도 교육위원회 의장, 파주시 관내 지역구를 둔 시·도의원이 참석했다. 

박용호 파주갑 후보는 “파주의 자존심 근거를 마련할 귀중한 자리”라며 “파주의 자존심을 회복하고 보수의 자존심을 회복하는데 파주갑과 을이 승리해 바꾸겠다”고 강조했다. 

송달용 전 파주시장은 "평생 착실하게 살아온 파주사람 한길룡 후보가 싸울 준비를 열심히 해왔다. 이기기 위한 싸움을 치열하게 전개하자. 한 후보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길룡 후보는 "이번 선거는 통진당의 후예와 극단주의 세력을 막아야 하는 절체절명의 선거다. ‘안보 1번지’ 파주시을 지역에선 국민의힘이 반드시 이기고 보수의 자존심을 되찾아야 한다"고 밝혔다. 

한 후보는 "저는 일머리를 아는 일꾼이다. 지난해 원외 당협위원장으로서 전철 통일로선의 국가철도망계획 반영을 위한 국토부 장관 면담, 시민 서명운동을 강력히 전개해 타당성 검토 예산 3억 원을 반영시켰다"고 덧붙였다. 

한 후보는 "반드시 국회의원이 되어 파주의 교통혁명을 완수하고 신산업중심지로 도약시키는 새 역사를 쓰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한 후보는 △지역의 예산과 정책 협의를 위한 여야 협의체 구성 △M버스 편성, 전철 통일로선 확충 등 교통여건 개선 △파주형 산업·일자리 창출 △규제 완화를 통한 기업 유치 △출산·육아 종합지원센터 설립 △청년을 위한 교육·주거안정 제공 등 6대 공약을 발표했다.

icon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RTK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저작권자 © 알티케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